Ji Eun-hee Wins 6th LPGA Title in Match-Play Event

지은희, LPGA 통산 6번째 우승

한국의 베테랑 지은희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매치 플레이 토너먼트에서 LPGA 통산 6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지현은 일요일(현지시간) 신시티의 섀도우 크릭 골프 코스에서 열린 뱅크 오브 호프 LPGA 매치 플레이 결승에서 일본의 후루에 아야카를 3&2로 꺾었다. Ji는 $225,000의 우승자 수표를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대회는 3일간의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시작되었으며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녹아웃 경기가 이어졌습니다.

지은희, LPGA 통산 6번째 우승

Ji Eun-hee Wins 6th LPGA Title in Match-Play Event지난 일요일 열린 준결승에서 지현은 미국의 안드레아 리를 4, 3으로 꺾었다.

그런 다음 결승전에서 Ji는 파 5 9번 홀에서 독수리의 힘으로 시소 경기를 마친 후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 승리했습니다.

이는 2019년 1월 다이아몬드 리조트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 이후 첫 우승이다. 올해 36세인 그는 한국에서 4년 차이로 가장 나이가 많은 LPGA 우승자이기도 하다.

지현은 지난 3월 고진영(3월), 김효주(4월)에 이어 이번 시즌 LPGA 우승자 서클에 오른 세 번째 한국 선수다.

토너먼트가 시작될 때 64명의 선수가 4명씩 16개 조로 나뉘어 3번의 라운드 로빈 경기를 거쳐 조 1위를 차지하면 녹아웃 단계로 넘어갑니다. Ji는 두 경기에서 승리하고 다른 한 경기를 동점으로 하여 그녀의 그룹을 이겼습니다.

골프에 내기를 원하십니까? 골프와 축구 베팅 전략.

또한 최고의 스포츠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VOBET 스포츠북 리뷰 읽기 한국인에게 가장 추천되는 스포츠 베팅 사이트인 이유를 알아보았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