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ada Wins World Hockey Championship Gold Medal

캐나다, 세계 하키 챔피언십 금메달 획득

새미 블레이스는 캐나다가 오늘 남자 세계 하키 챔피언십에서 독일을 5-2로 꺾고 금메달을 획득하면서 두 골을 터뜨렸습니다. 로손 크라우스, 주장 타일러 토폴리, 스콧 로튼도 득점했고 페이튼 크렙스는 캐나다에서 2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JJ 피터카와 다니엘 피쉬부흐는 세계 선수권 대회에 플레이 오프 형식이 도입 된 1992 년 이후 처음으로 금메달 경기에 참가한 독일에서 득점했습니다. 모리츠 세이더는 두 개의 어시스트를 추가했습니다.

골키퍼 사무엘 몽템보는 캐나다에서 21개의 세이브를 기록했고, 독일의 네트마인더 마티아스 니더베르거는 23개의 슛을 막아냈습니다.

캐나다, 세계 하키 챔피언십 우승

Canada Wins World Hockey Championship Gold Medal캐나다는 지난해 세계선수권 금메달전에서 연장전 끝에 핀란드에 패한 뒤 3년 만에 두 번째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번 대회에서 캐나다의 28번째 우승으로, 모든 국가에서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캐나다는 또한 1931년 이래 토너먼트에서 은메달 16개와 동메달 8개를 획득했습니다.

피터카는 첫 번째 기간의 7:44에 몽템보를이긴 브레이크 아웃에서 왼쪽 원 상단에서 손목 샷으로 독일의 득점을 시작했습니다.

블레이는 3 분 후 응답하여 중앙 페이튼 크렙스의 패스를 2 대 1로 마무리하여 1-1로 동점을 기록한 후 3 연속 경기에서 득점했습니다.

피쉬부흐는 두 번째 피리어드에 13:47 네트에 들어간 슬롯에서 일회성으로 독일에게 다시 선두를주었습니다.

캐나다는 크라우스가 파워 플레이에서 페이튼 크렙스의 패스를 빗나가고 두 번째 프레임에 2:32가 남아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블레이는 캐나다를 앞서 기 위해 리바운드에서 백핸드로 세 번째 피리어드에 두 번째 게임 4:51을 묻었습니다.

한국의 온라인 포커룸 전문가들에 따르면 토폴리는 8분을 남기고 인슈런스 마커를 추가하며 손목 샷으로 득점했습니다. 캐나다에 유리한 4-2로 만들기 위해 2 대 1로.

로튼은 경기가 손이 닿지 않는 곳에 2 분 남았을 때 빈 네트에 득점했습니다.

하키 외에도 경마에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 베팅할 가장 중요한 경마 이벤트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