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 Bet Offers Gambling Option on VP Debate

Fox Bet, VP 토론에서 도박 옵션 제공

진흙 투성이가 대선에서 정상적인 위치를 차지하기 때문에 유권자들은 때때로 꺼지고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에 대한 관심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미국에서 스포츠 도박이 주목을 받으면서 유권자들 사이에서 더 높은 수준의 관심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베팅 옵션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Fox Bets의 Super Six로, 참가자가 선거 관련 활동에 대해 올바른 선택을하면 현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작년 9 월에 소개 된 이후 Super Six는 무료 플레이 모델에도 불구하고 140 만 달러 이상을 지급했습니다.

폭스 베팅 베팅 옵션

Fox Bet Offers Gambling Option on VP Debate 선거 관련 활동에 대한 도박은 미국 대부분의 관할 지역에서 금지되어 있으므로 Super Six는 도박 / 도박이 아닌 선거 옵션이됩니다. 무료 플레이이기 때문에 많은 도박 금지법을 위반할 수 있으며 계속해서 상당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축구 국가 대표팀 전시 경기 .

Super Six는 일반적으로 많은 스포츠 행사에 사용할 수 있으며 대통령 선거에 들어가는 것은 도박꾼에게 뭔가 다른 것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워싱턴 주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 전국의 모든 사람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정치에 베팅하려는 사람들은 그것이 해외 축구 베팅 웹 사이트가 더 좋습니다 .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