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최다 피칭 우승을위한 레이스

KBO 최다 피칭 우승을위한 레이스

투수를위한 승리에 대해 어떻게 할 것인지 말해보세요. 과대 평가 된 통계이고 투수가 생각했던 것보다 자신의 운명을 어떻게 제어하지 못하는지 말하세요. “20 게임 승자”라는 용어는 여전히 멋진 반지를 가지고 있으며 캐시를 전달합니다.

이번 시즌 한국 야구 협회 (KBO)에서는 두 명의 헐러가 그 이정표를 향해 가고 있으며,이 부문에서 리그를 이끌 기위한 그들의 싸움은 전선으로 내려 가고있다.

두산 베어스의 라울 알칸타라가 화요일 한화 이글스를 상대로 7 이닝을 쳐서 2020 년 17 회 우승을 차지했다. 우완 투수는 9 월 1 일로 거슬러 올라가 7 연패를 기록했다.

KBO에서 가장 많이 피칭

KBO 최다 피칭 우승을위한 레이스알칸타라 이제 NC 다이 노스의 우승 리더 인 드류 루친 스키 뒤에 있습니다. 드류 루친 스키 8 월 29 일부터 10 월 4 일까지 6 번의 연속 결정을 이겼으며, 토요일 가장 최근에 시작한 경기에서 연속 행진이 끊어졌습니다.

로테이션에 남아있을 경우 두 투수는 10 월 30 일 정규 시즌이 끝날 때까지 3 번 더 선발 등판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순위에서 각 클럽의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리그 선두의 다이 노스가 그 자리를 조기에 잠그면 (매직 넘버 9), 한국 시리즈에 작별 인사를 할 것입니다. 정규 시즌이 끝날 때부터 챔피언십 라운드가 시작될 때까지 경기가 없기 때문에 NC 다이 노스 드류 루친 스키 매번 정기적으로 언덕으로 보내 그를 예리하게 유지합니다.

KBO에 베팅하려면 여러 스포츠 북 사용 . 베팅 수익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OBET 스포츠 북 검토 읽고 세계 최고의 스포츠 북인 이유를 알아보세요.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