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Hoy-jun Thrown Out at Home in First Game After Called Up to Majors

박호준, 메이저리그 부름 후 첫 경기에서 퇴장

박호준은 한 달여 만에 메이저대회 첫 경기를 펼쳤지만 원하는 대로 흘러가지 않았다.

한국의 유틸리티 선수는 일요일(현지 시간) 샌디에이고 펫코 파크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와의 로드 게임을 앞두고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에 의해 호출되었습니다. 박지성은 10회말 핀치 주자로 선발 출전했으나 2-2 동점을 깨는 불운한 시도에 안타에서 퇴장당했다.

파드레스는 10회말 트렌트 그리샴의 2점슛으로 벅스를 떠났습니다.

집에서 쫓겨난 박호준

Park Hoy-jun Thrown Out at Home in First Game After Called Up to Majors야구 및 테니스 뉴스에 따르면 박은 외야수 벤 가멜은 왼쪽 햄스트링 부상으로 10일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박 감독은 파이리츠의 개막일 명단에 이름을 올렸지만 4월 22일 마이너리그에 선택되기 전까지 5경기에서 단 3안타 14타만을 기록했다.

박지성은 마이너에서도 26경기에서 .229/.391/.289의 타율을 기록하며 큰 데미지를 입히지 못했다. 그러나 그는 내야와 외야에서 여러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다. 그는 올 시즌 첫 5경기를 우익수, 유격수, 2루수로 나눴다.

야구 및 기타 스포츠에 대한 베팅은 최근 몇 년 동안 더욱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한 신기술이 온라인 카지노 산업을 혁신하는 방법.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