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bling.com Acquires Roto Sports

Gambling.com, 로토 스포츠 인수

온라인 도박 산업을 위한 플레이어 확보 서비스 제공업체인 Gambling.com 그룹 제한는 전문 판타지 스포츠 뉴스 및 조언 제공업체인 RotoWire.com의 운영자인 로토스포츠의 계획된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지난 12월, Gambling.com은 총 구매 가격 $2,750만에 로토스포츠를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중 $750만은 마감 후 2년 동안 유예되었습니다. 총 구매 가격은 로토스포츠의 2021년 예상 매출의 약 4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포츠 베팅 뉴스에 따르면 그룹은 폐장 시 2천만 달러를 지불하고, 현금 1,500만 달러와 새로 발행된 미등록 보통주 500만 달러로 구성되며, 이전 10거래일 동안의 거래량 가중 평균 가격으로 평가됩니다.

로토 스포츠 인수

Gambling.com Acquires Roto Sports추가 $250만 및 $500만은 결산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기념일에 각각 지급됩니다. Gambling.com은 미등록 보통주로 각 이연 금액의 최대 50%를 지불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Gambling.com은 인수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즉시 확장”할 것이며 2022 회계연도 수익에 즉각적인 증가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그룹은 로토와이어의 기존 청중, 콘텐츠 라이브러리, 인력, 미디어 파트너십 및 미국 스포츠 팬들과의 신뢰를 활용하여 미국 온라인 스포츠 베팅 공간에서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로토와이어의 디지털 자산은 그룹의 디지털 전문성 및 기술 플랫폼과 결합될 때 빠르게 확장되는 스포츠 베팅 환경에서 실질적이고 점진적인 제휴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스포츠에 베팅할 때 몇 가지 베팅 전략이 있어야 합니다. 스포츠 베팅의 미들 가이드.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