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y Yang Goes for 4th Win in LPGA Tour

에이미 양, LPGA 투어 4승째…

LPGA 투어는 목요일 태국 촌부리에서 혼다 LPGA 태국와 함께 아시아 스윙을 계속하며 에이미 양이 네 번째 트로피를 차지할 예정입니다.

혼다 LPGA는 15회 대회를 위해 촌부리의 시암 컨트리 클럽으로 돌아와 지난 주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투어의 2주간 아시아 스윙을 마쳤습니다.

대회에서 우승한 유일한 태국 골퍼인 현 챔피언 아리야 주타누간(Ariya Jutanugarn)은 자신의 타이틀을 방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3회 우승한 양은 혼다 LPGA에서 이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록을 쌓기를 희망합니다.

에이미 양, 4승째

Amy Yang Goes for 4th Win in LPGA Tour통계적으로 숫자는 에이미 양의 편입니다.

골프 및 야구 베팅 소식통에 따르면 한국 골퍼는 2015년 토너먼트에서 처음으로 우승했습니다. 15언더파 273타. 이듬해에는 미국의 렉시 톰슨(Lexi Thompson)이 우승했고 양은 공동 3위를 기록했다.

2017년, 에이미 양은 다시 22언더파 266타로 다시 우승했습니다. 그녀는 이듬해에도 이번에도 공동 14위(미국의 Nelly Korda 우승)를 놓쳤습니다.

2019년 에이미 양은 같은 점수 266점으로 다시 한 번 해냈습니다. 혼다 LPGA는 Covid-19 전염병으로 2020년에 취소되어 2021 토너먼트를 다음 순서로 만들었습니다. Jutanugarn이 우승하고 에이미 양이 다시 공동 3위를 했습니다.

골프에 베팅할 때 제도 스포츠북 검토 및 기타 리뷰.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