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Rule Changes Needed after Mahomes and Pollard Injuries

마홈스 및 폴라드 부상 후 규칙 변경 필요 없음

부상과 관련하여 NBA와 NFL이 비슷한 위험을 안고 있는 방식 중 하나는 발목 부상입니다. 그 신체 부위에 해를 끼치는 이유는 샌프란시스코 49ers가 현재 플레이오프 쿼터백에서 2022 NFL 드래프트의 마지막 픽을 시작하고 패트릭 마홈스가 잭슨빌 재규어를 상대로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27-20 승리를 한 번에 완료한 이유입니다. 다리.

일요일에 태클을 받던 중 발이 몸 아래로 말려 올라와 높은 발목 염좌가 발생했습니다. 토니 폴라드는 달라스 카우보이가 샌프란시스코 49ers에게 19-12로 패하는 동안 같은 곤경에 처했지만 높은 발목 부상에 더해 비골이 부러졌습니다.

부상 후 규칙 변경 없음

No Rule Changes Needed after Mahomes and Pollard Injuries수년 전 Facebook 프로필을 만들기 위해 대학 이메일 주소가 필요했을 때 Terrell Owens는 어깨 패드 뒤쪽으로 당겨져 다리가 부러지고 발목 인대가 찢어졌습니다. 전 Dallas Cowboys 세이프티 Roy Williams는 그 시즌에 그 태클로 여러 선수에게 부상을 입혔기 때문에 새로운 페널티가 만들어졌습니다. 말 목걸이 태클로 알려진 15야드 퍼스널 파울.

경마 뉴스 보고서에 따르면 NBA는 하체 부상으로부터 선수를 보호하기 위한 몇 가지 규칙도 만들었습니다. 그 스포츠에서는 고의로 상대 선수의 발목을 빼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심판이 수비수가 점프 슛을 시도하는 공격 선수의 발 밑으로 발을 너무 많이 내밀었다고 판단하는 경우 위반 선수는 명백한 파울로 평가됩니다.

프로 운동 경기에서 수비수는 자제력을 가지고 플레이해야 합니다. 물론 필사적으로 멈춰야 하지만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일부러 신체 일부를 노리는 것처럼 보여도 선을 그어야 한다. 즉, 일요일에 Mahomes와 Pollard에게 일어난 일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축구 외에도 축구 게임에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 축구 선물에 베팅하는 방법.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