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poli vs Rangers Game Postponed

나폴리 대 레인저스 경기 연기

UEFA는 일요일 나폴리가 경찰 자원의 한계로 인해 화요일 대신 수요일에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레인저스 FC와 대결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UEFA는 또한 나폴리 팬들이 수요일에 예정된 경기에 참석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그 대가로 레인저스 팬들은 나폴리 2차전에도 참가할 수 없습니다. 이미 티켓을 구매한 팬들은 추후에 환급받을 예정이다.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하는 한국 축구 선수들의 경우 이번 결정으로 나폴리 수비수 김민재가, 손흥민과 토트넘은 화요일 예정대로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스포르팅과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치른다.

나폴리 대 레인저스

Napoli vs Rangers Game Postponed축구 및 “농구 뉴스 보고서에 따르면 최신 결정은 이는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 이후 프리미어리그가 금요일 아침에 연기된 데 이어 나온 것입니다.

이 결정은 손흥민과 토트넘의 맨체스터 시티와의 원정 경기와 황희찬과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리버풀 방문을 연기했다. 두 경기의 새로운 날짜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추가 연기가 뒤따를 수도 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는 다음 주에 울버햄튼이 맨시티를, 토트넘이 토요일에 레스터 시티를 상대하는 경기를 계속할 계획입니다.

볼 경기가 없었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할만한 카지노 게임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