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intsBet Launches New NFL Live Betting Feature

Pointsbet, 새로운 NFL 라이브 베팅 기능 출시

오늘 발표된 보도 자료에서 실시간 베팅 업계의 선두 주자인 PointsBet은 NFL 번개의 홈페이지 기능을 활성화한 후 매주 번개 베팅 처리량이 108% 증가하고 제품을 사용하는 고유 고객이 184% 증가했다고 자랑했습니다. PointsBet 앱에서 베팅하세요.

NFL 번개 베팅 일요일 밤 축구의 5주차 동안 가장 많이 플레이된 라이브 시장이자 볼륨 측면에서 세 번째로 높았습니다. 이는 PointsBet이 라이언 리프와 함께하는 직선과 같은 PointsBet 제작 쇼의 영상을 포함하여 인앱 콘텐츠를 포함하여 라이브 베팅 기능을 향상시킬 계획을 발표한 후 나온 것입니다.

새로운 실시간 축구 베팅 옵션

PointsBet Launches New NFL Live Betting FeaturePointsBet은 북미 스포츠 베팅 산업을 뒤흔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라이브 베팅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습니다. 스포츠북은 미국 출시 이후 베터가 서비스에 대한 분명한 필요성을 입증한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습니다.

번개 베팅 덕분에 게임 중에 이길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졌습니다. 번개 Bets는 고객이 각 플레이와 드라이브의 결과에 베팅할 수 있도록 하여 액션에 훨씬 더 가까이 다가가게 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PointsBet 사용자는 NFL, NBA 및 대학 농구 경기에 라이트닝 베팅을 할 수 있으며 월드컵을 앞두고 MLB와 축구에 대한 지원이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Twitch, 도박 사이트 스트리밍 금지.

평균 베팅 금액이 $100 이상인 번개 Bets는 두 번째로 인기 있는 농구 베팅 시장.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