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Madrid Wants Son Heung-min

레알 마드리드는 손흥민을 원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토트넘의 공격수 손흥민을 영입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로스 블랑코스는 지난해 토트넘과 새로운 4년 계약을 체결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한국 선수를 영입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독일 스포츠 신문 스포츠1은 월요일 레알 마드리드가 2023년 1월 또는 여름 이적 시장에서 손흥민을 추구하는 데 관심이 있으며, 익명의 소식통에 따르면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이적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도박 리뷰에 따르면 손흥민의 이적 소문은 매년 흔하며 특히 토트넘이 저조한 성과를 낼 때 — 런던 클럽은 마지막 두 경기를 포기했지만 일반적으로 의미 있는 일이 일어나기 전에 소진되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손흥민

Real Madrid Wants Son Heung-min작년에 클럽을 떠나려 했던 플레이메이킹 파트너 해리 케인과 안토니오 콘테 감독도 정기적으로 이적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손흥민은 지난해 7월 토트넘과 주급 20만 파운드(약 2억 5000만 원)에 재계약했다. 그 계약은 그에게 2018년부터 주급 140,000파운드에서 상당한 급여 인상을 주었습니다.

2021-22 프리미어 리그 골든 부트 우승자인 손흥민은 이번 시즌 모든 대회에서 지금까지 5골을 넣으며 상당히 느린 출발을 했습니다.

시즌 개막전에서 어시스트를 받은 손흥민은 5경기 동안 침묵했다가 9월 17일 해트트릭을 달성했다. 9월 말 국제 휴식기를 마치고 돌아온 손흥민은 10월 10일 또 한 번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8.

축구 외에 야구에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야구 베팅을 위해 FIP를 계산하는 방법.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