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 Gue-sung, Lee Kang-in, and Kim Min-jae Showed Potential in World Cup

조계성·이강인·김민재, 월드컵서 가능성 보여

2022년 카타르 월드컵 한국의 16강 진출은 예상보다 일찍 끝났을지 모르지만 일부 선수들에게는 이제 막 해외 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

스트라이커 조궤성은 한국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카타르를 떠나며 골문 앞선 기량과 K팝 스타의 미모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아직 한국 K리그 밖에서 뛰지 못한 조 감독은 우루과이와의 한국 개막전에서 월드컵 데뷔전을 치른 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200만 명 늘었다. 보그 한국판 1월호 표지를 장식한 토플리스 조승우의 모습과 함께 언론의 요청이 빠르게 이어졌다.

한국의 라이징 스타들이 월드컵에서 가능성을 보여줬다

Cho Gue-sung, Lee Kang-in, and Kim Min-jae Showed Potential in World Cup하지만 미인 퍼레이드에서 눈을 떼면 축구 팬들이 열광할 만한 것이 많이 있습니다. 조승희는 지난 11월 28일 가나와의 경기에서 4경기에 출전해 3경기에 선발 2골을 터뜨린 뒤 카타르 월드컵을 떠났다.

스코틀랜드의 셀틱, 터키의 페네르바체, 분데스리가의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모두 이미 전북 현대 자동차의 공격수와 연결되어 있는 1월 이적 시장이 도래했을 때 그 성능만으로도 조에게 유럽의 관심을 보장하기에 충분합니다.

숫자를 조금 더 깊이 파고들면 조에 대해 흥분할 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스쿼카 스쿼카 통계에 따르면 조승희는 카타르 최고의 공중볼 선수 중 한 명임을 입증했다. 한국의 젊은 포워드는 21번의 공중전에서 승리했으며, 월드컵에서 공중전 성공 측면에서 모로코의 유세프 엔-네시리에 이어 2위를 차지했습니다.

축구 외에도 한국 농구에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 KBL 토탈 베팅에 대해 고려해야 할 요소에 대해 알아보고 우승 확률을 높이세요.

NBA 경기에 베팅할 수도 있습니다. 라인을 더 잘 분석하려면 NBA 뉴스를 읽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