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Seung-woo Rekindles Dream of Playing in Europe

이승우, 유럽 무대의 꿈 다시 불태우다

수원FC의 미드필더 이승우가 유럽 축구 무대에 다시 진출할 수 있다.

2017년 세리에A 헬라스 베로나에서 프로 데뷔한 이승엽의 꿈은 유럽 무대에서의 성공이었다.

축구 및 e스포츠 뉴스 보도에서 월요일 발표 새로 승격된 세리에 A 팀인 프로시논 칼초는 25세의 미드필더와 계약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유럽 무대를 꿈꾸는 이승우

Lee Seung-woo Rekindles Dream of Playing in Europe이승준 소속사 S&S스포츠 대표는 KBS를 통해 프로시논이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이적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유럽 이적시장은 9월 1일까지 열려 있어 이승우의 이탈리아행이 가능하다.

하지만 올 시즌 K리그가 여러 가지 문제에 시달리고 있어 수원을 떠나는 것이 꺼려진다.

수원은 화요일 현재 12개 팀 테이블에서 10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들의 핵심 공격수인 라스 벨드베이크는 지난주 음주 운전으로 인한 리그의 15개 리그 경기 중단으로 인해 2023시즌이 끝날 때까지 경기를 할 수 없습니다. 수원으로.

2022년 K리그 데뷔 이후 구단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온 이승엽의 부재는 수원에 더 큰 부담이 될 것이다. 2022시즌 윙어로 뛰며 14골로 수원의 득점왕에 올랐다. 이번 시즌에도 중앙 미드필더로서 4골을 관리하며 수비에서도 탄탄한 공헌을 하는 등 좋은 활약을 펼쳤다.

축구 경기에 베팅할 때 스포츠 베팅 실수. 그렇게 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돈을 잃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