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an Wins Against Spur in Champions League Round of 16

밀란, 챔피언스리그 16강 스퍼 상대로 승리

토트넘 홋스퍼의 챔피언스리그 16강전은 화요일 이탈리아 원정에서 AC 밀란에게 1-0으로 패하며 전반 몇 분 만에 뒤처지는 등 험난한 출발을 보였다. 그러나 그들은 프리미어 리그 경쟁자.

브라힘 디아즈는 산 시로에서 열린 경기 시작 7분에 프레이저 포스터의 환상적인 첫 선방 후 빗나간 헤딩으로 결정타를 날렸습니다. 프레이저 포스터가 초기 블록에서 이미 지상에 있었기 때문에 노력은 사실상 방어할 수 없었습니다.

디아즈의 골은 토트넘이 합계 1-0으로 뒤진 마지막 휘슬이 울릴 때까지 83분간의 침묵과 몇 주 안에 런던에서 해야 할 일과 함께 경기를 위한 것이었음을 증명했습니다.

밀란, 스퍼 상대로 승리

Milan Wins Against Spur in Champions League Round of 16그러나 패배에도 불구하고 그 83분은 지난 몇 달 동안 토트넘이 치른 가장 고무적인 축구 중 일부였습니다. 축구 및 테니스 뉴스 보도에 따르면 붕괴는 없었고, 흔들림과 흔들림이 없습니다. 일찌감치 뒷발로 두들겨 맞았기 때문에 성 전체가 곧 무너질 것이라는 생각은 하지 못했습니다.

대신 토트넘답지 않은 행동을 보여 고개를 저으며 움츠리고 버텼다. 남은 경기 대부분 동안 스퍼스는 상당히 미지근한 밀란을 두려워할 것이 거의 없는 더 강한 팀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파이널 서드에 이르렀을 때 토트넘은 제공할 수 없었습니다. 기회가 있었습니다. 손흥민은 좋은 이탈 순간을 보냈고, 에릭 다이어는 결정적인 헤딩을 잘못 계산했고, 해리 케인은 이빨이 없었지만 여전히 해리 케인이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