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dai Mobis Phoebus Re-signs Justin Knox

현대모비스 피버스, 저스틴 녹스와 재계약

한국농구리그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가 지난해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해 방출한 KBL 노련한 KBL 선수 저스틴 녹스를 영입하기 위해 미국인 센터 헨리 심스를 방출했다.

녹스는 원래 2022-23시즌을 앞두고 지난해 10월 피버스에 입단했지만 발목 부상으로 여러 경기에 결장했다.

울산 측은 결국 34세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녹스를 방출하고 심즈와 계약했지만 심즈도 부진했다.

저스틴 노우, 피버스로 돌아오다

Hyundai Mobis Phoebus Re-signs Justin Knox도박 소프트웨어 보고서에 따르면 32세의 미국인 센터는 31경기에 출전했지만 평균 3.7득점에 그쳤고, 피버스는 그를 전임자로 교체할 수밖에 없었다.

녹스는 울산에서 방출된 뒤 다른 팀에서 뛰지 않았지만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한 만큼 코트에서 훨씬 더 좋은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Knox는 Den Helder Kings와 프로 계약을 맺기 전에 미국에서 대학 농구를 했습니다. 그는 KBL에 합류하기 전에 말레이시아, 푸에르토리코, 이탈리아에서 뛰었고, 처음에는 2019년 원주 DB Promy에서 뛰었습니다.

스포츠에 베팅하기 전에 야구와 라이브 축구 베팅 전략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베팅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