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can ChatGPT Change Poker

채팅GPT 포커를 어떻게 바꿀 수 있습니까?

인공 지능은 곧 포커 세계에서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학 출판물을 포함한 많은 커뮤니티 및 공간과 마찬가지로 ChatGPT는 이미 사물이 작동하는 방식을 눈에 띄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온라인 포커 데이터베이스 합법적인 미국 포커 사이트에서 아마존 메카니컬 터크(새 탭에서 열림)를 사용하여 수행한 새로운 연구(새 탭에서 열림)에 따르면 온라인 포커가 ChatGPT의 부상에 영향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소 3년의 경력을 가진 1,000명 이상의 포커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조사한 이 연구는 남성 응답자의 67%, 여성 응답자의 33%로 구성되었습니다. 그 중 대다수는 Z세대(41%)이고 34%는 밀레니얼 세대입니다.

이 연구는 포커 전문가들이 AI를 게임에 사용하는 것을 압도적으로 지지하며 93%가 찬성한다고 밝혔습니다. 설문 조사 대상자의 40%는 AI가 게임을 향상시켰다고 말했고 45%는 AI가 자신을 더 나은 선수가 되도록 밀어준다고 말했습니다.

ChatGPT가 포커를 바꾸는 방법

포커 및 배구 뉴스 보도에 따르면 포커 세계에서 인공 지능이 새로운 것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새 탭에서 열림). AI 시스템(새 탭에서 열림) 및 도구(새 탭에서 열림)는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높은 수준에서도 게임에 등장했으며 성공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새 탭에서 열림). 승리에.

실제 게임에 관해서는 조사 대상자의 22%가 AI를 사용하여 승리했다고 말했으며 밀레니엄 세대는 그렇게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는 응답자 5명 중 1명이 특히 ChatGPT의 도움으로 온라인 게임에서 본질적으로 부정 행위를 했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ChatGPT를 사용하여 게임을 지원하는 것이 부정 행위인지 여부를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Mashable은 두 개의 유명한 온라인 포커 사이트를 확인했지만 ChatGPT의 도움을 받아 플레이하는 것이 규칙에 위배되는지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찾지 못했습니다. 반면에 자동화된 AI 기반 “봇”이 당신 대신 플레이하게 하는 것을 의미하는 “봇팅”은 거의 모든 규칙에 위배됩니다.

포커를 하거나 스포츠에 베팅하고 싶습니까? BetAnySports.eu 스포츠 베팅 검토를 확인하세요. 당신의 시간 가치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