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World Poker Tour Championships Headlines WPT Las Vegas Events in December

2023년 월드 포커 투어 챔피언십 헤드라인 12월 WPT 라스베이거스 이벤트

월드 포커 투어 무대에서는 스테이크와 상금 풀이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12월 12일 윈 라스베가스에서 시작되는 4천만 달러의 개런티 상금 풀 이벤트에서는 기록적인 참여율이 예상됩니다. $10,400 바이인이 포함된 2023 WPT 월드 챔피언십 노 리미트 텍사스 홀덤 토너먼트의 두 번째 에디션은 4개의 출발 항공편을 갖고 12월 21일 TV 파이널 테이블까지 진행됩니다.

그러나 WPT 월드 챔피언십 외에도 월드 포커 투어에는 11월 29일부터 12월까지 윈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포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다른 주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23.

2023 월드 포커 투어 챔피언십

2023 World Poker Tour Championships Headlines WPT Las Vegas Events in December윈 라스베가스의 포커 운영 전무이사인 라이언 뷰러가드는 윈 라스베가스 토너먼트 디렉터인 레이 풀포드와 함께 윈 손님과 포커 플레이어가 최고의 토너먼트와 캐시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포커 직원과 열심히 협력해 왔습니다.

농구 뉴스 보도에 따르면 지난해 이들의 ‘이정표 위성’ 혁신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포커 토너먼트 경험의 일부. 지난해 월드 챔피언십 페스티벌을 위해 월드 포커 투어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포커와 토너먼트 경험의 인기를 더해줬을 뿐입니다.

작년의 기록적인 WPT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는 2,960개의 출품작으로 구성된 2,900만 달러의 상금 풀을 선보였습니다. 이는 보장 금액 1,500만 달러의 거의 두 배에 달하는 액수입니다. 캐나다 퀘벡주 몬트리올 출신의 엘리엇 허든은 현장에서 등장하여 410만 달러를 획득하고 마이크 섹스턴 WPT 챔피언스 컵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마이크 섹스턴은 1990년대에 최초의 포커 챔피언 토너먼트를 창설했습니다. 마이크 섹스턴은 15년 동안 WPT의 목소리였으며 현재 해설자이자 WPT 수상자 빈스 반 패튼과 함께 월드 포커 투어의 방송 취재를 제공했습니다.

포커 게임 외에도 스포츠북으로 지속적인 수익을 얻으세요.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