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ate Unable to Pass Missouri Sports Betting Bill

미주리 주 스포츠 베팅 법안을 통과시킬 수 없는 상원

미주리주 상원은 수요일 저녁 비디오 복권 게임을 허용하는 것에 반대표를 던졌지만 스포츠 베팅을 투표로 승인하는 법안을 얻지 못했습니다.

확장된 도박에 대한 상원의 교착 상태는 지난 두 번의 입법 세션에서 각각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하는 법안을 차단했습니다. 올해와 마찬가지로 두 해 모두 미주리 하원은 카지노 운영업체와 주요 스포츠 리그가 협상한 법안을 승인했지만, 소수의 의원이 비디오 복권을 합법화하는 조항 없이는 통과되어서는 안 된다고 주장하는 상원에서 이 법안이 창설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기계.

스포츠 베팅 법안의 후원자인 토니 루엣케마이어 상원의원은 비디오 복권 투표에서 이겨 기쁘지만 패배가 스포츠 베팅 법안의 반대자들을 잠잠하게 만들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주리 스포츠 베팅 법안

Senate Unable to Pass Missouri Sports Betting Bill축구 베팅 전략 전문가, 토니 루엣케마이어의 법안에 대한 반대는 센이 이끌었습니다. .데니 호스킨스, R-워렌스버그는 두 가지 형태의 도박을 승인하는 법안을 후원했습니다. 루엣케마이어의 법안에 대한 데니 호스킨스의 반대는 상원 세출위원회가 그의 법안을 부결시킨 후 2월에 강화되었습니다.

토론 초기에 데니 호스킨스 비디오 복권 터미널을 지원하기 위해 스포츠 도박 후원자들에게 바, 트럭 정류장 및 편의점에 있는 수천 대의 규제되지 않은 기계를 몰아낼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도전했습니다. 기소를 통해 규제되지 않은 기계를 통제하려는 노력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R-오팔론의 닉 슈로어 상원의원이 제안한 바, 트럭 휴게소 또는 친목회당에서 최대 3대의 비디오 복권 기계를 허용하는 수정안은 11-20표로 실패했습니다.

사람들은 주에서 스포츠 베팅을 할 수 없는 동안 포커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