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questrian Team Asked to Contribute for Transportation Fund

한국 승마팀, 교통기금 기부 요청

이번 주 대한승마연맹(KEF)이 선수단의 큰 구멍을 메우기 위해 각자의 돈으로 1억 원($75,000)을 기부하도록 요청한 후 한국 승마 팀은 올 9월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경쟁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말 운송 예산.

온라인 축구 베팅 소식통에 따르면 KEF는 월요일 선수들에게 다음과 같이 알렸습니다. 9월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려면 각자 1억원씩 모금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월요일 KEF 이사회 회의 후 이루어진 이례적인 요청은 연맹이 기존의 재정 문제와 올해 아시안 게임에 말을 운송하는 데 드는 심하게 부풀려진 비용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한국승마팀의 문제점

Korean Equestrian Team Asked to Contribute for Transportation Fund경마 뉴스 보도에 따르면, 아시안게임에 진출한 한국 선수 9명의 말 운반과 마방 등을 포함하면 2018년 아시안게임 5억원의 두 배가 넘는 약 13억원이 들 것으로 예상된다.

가격을 급격하게 인상한 주된 이유는 중국 조직위가 국제 스포츠 행사를 위해 말을 조종하는 것을 핵심 사업으로 하는 독일 에이전시인 페덴 블러드스탁과 독점 운송 계약을 체결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KEF에 따르면 조직위원회와의 합의에 따라 아시아드에 말을 운송하는 유일한 상업적 방법은 페덴 블러드스탁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페덴 블러드스탁은 유럽에서만 Huangzhou로 날아갑니다. 즉, 아시안 게임에 참가하는 아시아 국가에서 여행하는 모든 참가 말은 유럽을 통해 5,000마일을 우회하고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