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cancels first week of games as labor dispute continues

MLB, 노동쟁의 계속되자 개막 첫 주 취소

메이저리그(MLB) 커미셔너 롭 만프레드(Rob Manfred)는 화요일 구단주와 선수 간의 노사 협상 결렬로 2022년 메이저리그(MLB) 시즌 첫 주가 취소됐다고 발표했다.

메이저리그는 지난해 12월 2일 선수노조와 구단주 단체교섭이 종료된 이후 폐쇄됐다. 지난 3개월 동안 양측은 급여 및 플레이오프와 같은 문제에 대한 의견 불일치로 새로운 거래에 접근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만프레드가 2022 시즌의 첫 두 시리즈를 취소하면서 월요일에 공통점을 찾지 못한 계속된 실패가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정규시즌 경기가 노동 문제로 취소된 것은 1995-95시즌 선수 파업 이후 처음이다.

MLB, 경기 첫 주 취소

MLB cancels first week of games as labor dispute continues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의 김하성 등 메이저리그 구단과 현재 계약 중인 한국 선수 3명의 지연은 더 큰 좌절과 불확실성을 의미한다. 그리고 아마도 수입의 손실.

스포츠 베팅 튜토리얼 및 뉴스 사이트에 따르면 메이저 리그 선수의 급여 수표는 정규 시즌이 시작될 때 시작됩니다. 시즌 시작이 취소되고 해당 경기 일정을 재조정할 계획이 없는 상황에서 선수들은 6경기의 급여를 잃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류현진은 70만 달러 이상, 최 감독은 10만 달러 이상으로 추산됩니다. 선수노조는 선수들이 그 게임에 대해 돈을 받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에 이의를 제기한다.

그러나 류, 최, 김하성은 계속되는 불확실성과 잠재적으로 재정적 영향에 직면해 있지만 FA 투수 김광현은 훨씬 더 어려운 위치에 있다.

스포츠 베팅 뉴스에서 사람들은 기술이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도운 방법.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