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up Infielder Makes the Most Out of KBO Opportunity

백업 내야수는 KBO 기회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LG 트윈스의 내야수 손호영은 한국 최고의 프로야구 리그로의 우회 경로를 거친 후 자신의 서명 글러브나 속도가 아니라 그의 방망이로 일상 2루수로서의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 베테랑 2루수 서건창이 오른쪽 부상으로 결장하면서 손흥민에게 기회가 열렸다. 서의 초기 백업인 송찬의는 5월 말에 서를 쓰면서 좋은 시기를 보냈지만 6월에는 잠잠해졌습니다. 그리고 노래은 아들과 같은 수비수에 가깝지 않습니다.

전 시카고 컵스 마이너리거이자 2019 KBO(한국야구위원회) 드래프트에서 트윈스 전체 23순위로 지명된 손흥민은 6월 1일 생애 첫 홈런을 터뜨렸다. 지난 2년 동안 홈런이 없었다. 그 기간 동안 40타수밖에 안 됐다.

백업 내야수가 KBO 기회를 찾습니다

Backup Infielder Makes the Most Out of KBO Opportunity그런 다음 손흥민은 금요일 두산 베어스를 상대로 다시 깊이 들어가 주말 동안 2개의 3루타와 3개의 타점으로 4타수 7타를 쳤습니다.

6월 현재까지 손흥민은 2개의 홈런과 6개의 타점과 6개의 득점으로 13타수 7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야구와 축구 홈 필드 이점.

류지현 트윈스 감독은 일요일 9-6 승리 이후 손흥민을 스타로 꼽았다.

스포츠 베팅 외에도 블랙잭과 같은 온라인 카드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하기 전에 블랙잭 전략. 그렇게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About the author